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차 편리한 인천논현동 소래포구점 일마레 베이커리 카페
    맛집 2022. 1. 23. 17:51

     

     

     

    어제 인천 논현동 일마레 소래포구점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어요. 

     

    엄청 큰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는 아니구요

     

    토요일 오전시간이었고 입구는 양쪽으로 나있고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입니다.

    인천 남동구 소래역로 12 소래포구종합어시장 3층 (우)21673                                                                            지번논현동 680-1              www.il-mare.co.kr            주차 쌉가능!!!


         

     

     

     

     

     

     

    입구 전경입니다. 입구가 양쪽으로있어요.

     

    이곳에 주차 하셔도 됩니다. 

    나무데크 수도가 쪽에 흡연구역도 따로 있습니다.

     





    꼬질꼬질해서 이뻐보이진않았지만 커피원두 포대를 걸어두셨어요.

     

     

     

    각종 샌드위치 및 음식 케이크도 팔고 어린이 음료도 있네요

     

     

     

    매장내에서 직접 만드는지 안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 베이커리류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아주 맛있어보이고 달콤해보이는 빵들이 있네요. 세일존은 전날 빵같은걸 싸게 파나봅니다.

    이날은 밥먹고 방문해서 배가 너무 불러서 베이커리류는 먹지 않았는데요... 지금보니 맛있어 보이네요

     

    술도있고 더치커피 원액도 있네요 ^^ 요즘같은 코시국에 집에서 얼음에 물넣고 더치커피 원액 넣어서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싱그러운 느낌을 주는 화분도 올려져있네요 ^^

     

    셀프바도 보입니다. 물과 티슈가 빨대가 준비되어있고 손소독제도 보이네요!

    손소독제가 보일때마다 쭈욱 짜서 손 세정해주시면 좋겠죠 ?^^



    입구쪽에 모네 그림 전시한다고 현수막있던데 여러가지 그림들이 계단과 1층 벽쪽 군데군데 걸려있어서
    보는재미가 있던 하루였어요. 

     

     

    포토존인가봐요 의자다 뙇!! 와이파이존 딱지와 비밀번호도 적혀있네요.

    모네 그림이라던데 너무 멋지지않나요?

     



    화장실로 가는 길목에 손씻는곳이 있네요.
    다들 손 열심히 씻어요^^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입니다.. 아무 기대 안하고 올라왔어요.

     





    그런데 천장도 높고 좌식좌석도있고 넓네요!

     

    조명도 적당하고 천장이 높아서 개방감이 있어 실내인데도 답답한 느낌이 없고

    뻥뚫린 느낌이 들었어요.

    좌식으로 된 좌석도 곳곳에 있구요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아요

     

    곳곳에 식물들도 배치되어있어 공기정화도 될거같고 싱그러움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음엔 혼자와서 책도 읽어보면 좋을거같아요



     

    손님들을 배려해주는 이런 공간도 있어요! 커텐으로 쳐져있어요 보진못했지만

     

     
    식사 직후 간거라 베이커리는 안먹었고 아아랑 아이스라테 먹었어요.
    베이커리 카페치곤 커피가 그렇게 비싼건 아니었구 맛도 괜찮았어요.

     





     

     

     

    조용한 분위기고 의자도 쿠션이 있어서 편한편이었어요. 2층올라오면 2층에 또 복층이 있는데

    회사더라구요..? 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인지 카페에 회사가 세 들어있는건진 모르겠지만

    신기한 광경이었어요 ㅋㅋㅋ

     

     

     

    배달기사님들도 종종 왔다갔다하고 차도 많이 들어오고 하던데

    동네에 조용한 카페 찾으시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이날은 친구들과 다녀 왔지만 다음에 시간이 되면

    혼자 방문해서 벽장에 있는 책들도 읽어보고 이런저런 생각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코시국에 코로나 조심하세요.

     

     

Designed by Tistory.